망연계 솔루션 전문기업ㅣ한싹 망연계 솔루션 전문기업ㅣ한싹

NEWS

보도자료

언론에 보도된 한싹의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보도자료

한싹,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신사옥 기공식

관리자 2023.06.07




- 서울 동남권 경제중심지에 지하 4층, 지상 10층 규모 신사옥 건립

- ‘글로벌 보안기업 향한 도약의 발판’ 마련


융합보안 기업 한싹(대표 이주도)이 서울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에 위치한 신사옥 부지에서 기공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기공식에는 이주도 한싹 대표이사와 임직원을 비롯해 이수희 강동구청장, 국민은행 부행장, 건설 관계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한싹 신사옥은 강동구 고덕비즈밸리의 자족1-4블럭 일대에 지하 4층, 지상 10층, 연면적 6639㎡(약 2012평) 규모로 건립된다. 2025년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업무공간, 연구개발 센터, 비즈니스 미팅공간, 휴식공간,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지어진다.


고덕비즈밸리는 강동구에서 기업역량, 사업계획, 지역사회 기여계획 등 기업 평가를 통해 선정한 우수 기업들이 입주하는 비즈니스 복합단지다.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기반으로 복합 쇼핑몰과 복합 청사 등도 함께 들어서며, ICT 기업과 태양광, 바이오, 제약 등 고부가가치 기업들이 입주함에 따라 향후 서울 동남권 경제중심지로 부상할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싹은 신사옥 건축을 통해 인공지능(AI) 및 클라우드 보안R&D센터를 확장하여 관련 기술에 대한 연구개발을 강화하고, 글로벌 보안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신성장동력 확충에 집중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 우수 인력을 적극 채용해 차세대 인재 양성은 물론 고용창출로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주도 한싹 대표이사는 “고덕비즈밸리 신사옥은 창사 31년 이래 얻은 가장 큰 희망이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는 초석이며, 글로벌 보안기업으로 도약하는데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올해 하반기 코스닥 상장과 25년 신사옥 완공을 이루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